행복만들기

159차 봉사후기 및 공지) 2023년 4월 소고기스테이크

행복나눔미소 2023. 5. 10. 00:59

4월 봉사자 : 달달, 레몬민트, 스콜라. 캐드펠, (타리), 하모니, 하모니님의 짝꿍(남편)

 

(미소는 불참 ㅠ

이 후기는

사진들과  카톡 내용을 토대로  ㅎㅎ) 

 

하모니님이 준비해주신 예쁜 꽃으로 후기를 시작합니다.

 

 

맛있는 소고기스테이크를 

멋진 상차림으로 해주려고 

바쁘게 움직였네요.

 

타리님도 사정상 참석은 못하고

미리 챙겨주신 상차림 용품들

하모니님이 수고를 많이 해주셨어요.

하나로마트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구입,

신선포장해서

두곳에 택배로 배송시키구요.

 

 

봉사 당일은

대형전기팬, 무쇠그릴팬 등등

준비한 짐이 많아서 

짝꿍님과 같이 오셨답니다.

감사했습니다^^

 

준비해온 물픔들을 모아서 ^^

하모니님의 오이지(맛이 궁금해요)

 

캐드펠님의 김치 (언제나 맛 보장함 ㅎㅎ)

보온병에는 향기로운 커피, 천혜향청, 매실청

 

1인분 테스트용

하모니님이 챙겨온 대형전기팬에

대량을 제조합니다.

감자는 찐 다음에

버터를 두르고 구웠어요.

 

하모니의 짝꿍님이

꼼꼼히 손질한 마늘을

 

아스파라거스와 같이 구워서

곁들이로 준비했어요.

상큼한 딸기와 견과류 듬뿍 넣은 샐러드

레몬민트님이 재료를 챙겨오셔서 맛있게 만들었어요.

일인분 견본품 완성

레몬민트님이 사온 빵도 같이  ㅎㅎ

전체상차림 항공샷!

 양송이스프 

예쁜 잔에 들은 음료는 ?

와인처럼 보이는 포도쥬스^^

 

파란잔 사이에

레몬민트님이 가져오신  청포도와 딸기^^

 샐러드재료, 빵 까지 

어깨에 메고 오느라 애쓰셨어요 ㅎㅎ

 

가운데 노란색 계란말이

아이들이 계란말이를 좋아해서 

계란 한판을 깨서

스콜라님이 전담해서 만들었다지요 ㅎㅎ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고

맛있게 많~이 잘먹었습니다.

 

남자 아이들이지만

파티분위기를 아주 좋아했고

식사 후의 접시가 아주 깨끗 ㅎㅎ

음식쓰레기가 거의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

**그룹홈에도  소고기를 택배로 보냈어요.

바로 구워서

아이들과 맛있게 드셨답니다^^

 

*

광명아우름에

쌀 20키로 3개를 보냈습니다.

쌀은 당진에서 열흘마다 1개씩 도정해서 보냅니다.

김치(10만원)도 보냈습니다. 

 

그리고

안나의집에는 10만원을 후원하였습니다.

*

*

**그룹홈과 ###그룹홈에는 

쌀 20키로(전북 김제에서 도정함)와 김치(10만원)를 보내드렸어요.

 

그룹홈 2곳과 광명아우름에 보내드린 김치 5종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김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좀 더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로. 담아 주셨습니다.
이 달에도  신선한 김치로 맛있는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어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날되세요~^^"

 

 

"봉사에 참여해 주시고,

자랑후원금을 보내주신 82님들과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 주신   82cook회원님께서 차려 주신

"행복한 밥상"입니다.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

★ 자랑후원금★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7&num=3596332&page=1 

 

 

* 160차!!! 모임공지*

 

2023년 5월의 봉사모임은

<등갈비와 김치김밥 도시락>  진행합니다^^

 

날짜 : 5월 13일(토요일)

매달 2주째 토요일

시간 : 오전 11시 30분
장소 : 아모그린텍장미가정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2가길 12.  201호)

    자격 : 없음

연락처 : 010-2469-3754 ( 행복나눔미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