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들기

168차 봉사후기 및 공지) 2024년 1월 제육볶음(간장, 고추), 과일샐러드, 술빵

행복나눔미소 2024. 2. 14. 16:15

봉사자 :  달달, 레몬민트, 시간여행, 진여화,  하모니, 미소 

*

진여화님이 집에서 찐 술빵을

예쁘게 포장해서 가져오셨어요

 

아이들이 선택한 메뉴인 제육복음을 2가지 맛으로 준비했어요.

하모니님은 간장맛으로 6근, 미소는 고추장맛으로 6근

 

 미소는 목살 2근, 앞다리살 4근을 섞어서 만들었어요.

 

양념한 고기와 같이 볶을 채소는 따로 담았어요

제가 준비한 고추장제육은
단맛이 부족해서
민트님과 진여화님이 맛보충해주셨구요

하모니님 간장넣은 제육볶음은 
돼지양념갈비 맛이었어요.

민트님이 명란찜과

두 종류의 국을 준비하셨어요

북어국은 어른들이 맛나게 먹고
스팸넣은 김치찌개는 애들이 매우 좋아했어요 ㅎㅎ

 

시간여행님이 과일샐러드, 과일과 간식을 가져오셨구요

과일샐러드에 요거트랑 섞어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상차림할 때 시원하게 올렸어요

배추, 팽이버섯, 기타 등등 썰어서

팽이버섯채소전도 굽고

맛있는 한 상이 차려졌어요.

아이들이 식사하는 동안 

하모니님이 고기볶은 팬에 볶음밥을 했는데

아주아주 맛나서  2번이나 볶았어요 

*

**그룹홈에 보낸 음식입니다.

제육볶음(간장, 고추장), 과일샐러드, 딸기, 술빵, 우엉조림

*

*

*

광명아우름에

쌀 20키로 3개를 보냈습니다.

쌀은 당진에서 열흘마다 1개씩 도정해서 보냅니다.

김치(10만원)도 보냈습니다. 

 

그리고

안나의집에는 10만원을 후원하였습니다.

*

*

그룹홈 3곳에 

경기도양평쌀을 20키로씩 보냈구요.

**그룹홈과 ######그룹홈에도

 김치(10만원 씩)도 보내드렸어요.

"안녕하세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내주신 김치 감사히 잘받았습니다.

아이들이 김치를 좋아해서 그런지 
김치가 올 때마다
아이들의 기대에 찬 모습 속에 김치박스를 오픈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김치라고 좋아하며 김치 넣을통을 찾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

*
쾌변예감님이 장미가정과 꿈터에 
  배를 선물로  보내셨어요.



이불판매하시는 82쿡회원님이 장미가정에 보내주신  이불이에요.
싱글 이불과 매트 2개씩 보내셨어요.

감사합니다. 

*

"봉사에 참여해 주시고,

자랑후원금을 보내주신 82님들과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 주신   82cook회원님께서 차려 주신

"행복한 밥상"입니다.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

★ 자랑후원금★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7&num=3596332&page=1           

 

* 169차!!! 모임공지*

 

2024년 2월의 봉사모임은

'수육'으로 진행합니다.

메뉴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날짜 : 2월 17일(토요일)

(매달 2주째 토요일에 봉사하는데

이번에는 설연휴로 인해서 3번째 주에 진행합니다)

시간 : 오전 11시 30분

장소 : 아모그린텍장미가정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2가길 12.  201호)

    자격 : 없음

연락처 : 010-2469-3754 ( 행복나눔미소 )